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드센스 계좌등록

애드센스 계좌등록 정말 오래 걸려 드디어 애드센스 계좌를 설정하고 지급금을 받을 수 있는 pin 번호가 드디어 우편으로 왔습니다 글을 쓰다 말다 한동안 신경도 안 쓰다 얼마 전부터 한두 개씩 포스팅을 올렸더니 왔는지 아니면 올 때가 되어서 왔는지는 모르지만 아무튼 신기하고 뭐랄까요? 지루하고 반포기하고 에~이 그만하자 그랬는데 드디어 반 성공을 하다니 아무튼 너무 기뻤습니다 그렇다고 당장 큰돈이 들어오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도대체 어떻게 돌아가는 건지 도통 몰랐는데 결과를 보게 되니 너무 좋았죠 이제 또 앞으로 관심을 받을 키워드 잘 생각해서 써야겠죠 물론 찾기가 쉽지도 않겠지만요  

 

Google 애드센스 - 웹사이트에서 수익 창출하기

Google 애드센스의 웹사이트 수익 창출 기능을 사용하여 수익을 올려보세요. Google 애드센스에서 광고 크기를 자동으로 최적화하여 광고의 노출 및 클릭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adsense.google.com

처음 우편물에서 이걸 발견하고 이건 또 뭐야? 내가 뭘 썼다 아니면 뭐가 잘못됐다 싶어서 뜯어보기 전까지 심란해하고 있다가 자세히 보니까 유튜브나 블로그 같은 데서 부러워하며 보았던 그게 저에게도 왔다는 사실이 너무 기뻤지요 ㅎㅎㅎ

어디선가 듣고 나도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상세히 자세히 알지도 못하면서 일단 말도 안 되는 글을 쓰기 시작했죠 시작은 이글 내가 쓰는 글을 누가 읽기나 하겠어 관심이나 갖겠어 하찮은데 그러며 낙서한다 생각하고 맛있는 집 아니면 관심이 있는 장소를 다녀오면 하나씩 둘씩 써 내려갔죠 중간중간 쉽지는 않았어요 글을 쓰고 제 글에 승인이 일단 떨어져야 광고가 실리는데 승인이 떨어지는 기간도 꽤나 걸렸던 거 같네요 그러다 어느 날 핸드폰으로 알림이 울려 확인해 보니 승인이 됐다는 메일이 온 겁니다 그래서 와 ~ 이제 뭔가 되나 싶었는데 또 한참을 아무 변화도 없이 시간만 흘러갔죠 까맣게 잊고 있다 그때 드디어 핀 번호가 온 겁니다 핀 번호를 입력하고 보니 또 지급금을 받으려면 최소 100불이 되어야 계좌로 받을 수 있다는 겁니다 이제 대충 어떻게 되는지 알게 되니까 답답한 마음은 조금 덜었네요 하지만 아직도 문득문득 막히는 부분도 많고 그러네요 ㅎㅎㅎ 

 

구글 애드센스 - Google 검색

애드센스를 달아보자!!! (애드센스 가입 방법)... bucketlist-log.tistory.com

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