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장실 개방형 스타벅스 "메뉴 30% 줄인다"

by 타잔20 2025. 2. 8.
반응형

 

스타벅스

브라이언콜 스타벅스 최고 요청(CEO)이 메뉴를 받아들일 때 재확인하면서 메뉴를 30% 가량 서비스 요금이라고 부르고 포르쉐 비즈니스가 29일(현지 시간)에 통보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니콜 CEO는 향후 몇 가지 행사에서 "앞으로 몇 가지 내부 메뉴 구성을 최적화하기 시작한 것"이라면 "2025년 회계연도까지 맥주와 음식 메뉴가 약 30%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어떤 메뉴에 대해 거부하지 않았습니다.

5개월 정도 된 니콜 CEO는 과일 선택을 혁신하기 위해 고객 경향과 선호하는 방식에도 반응한다고 말했습니다.

멜버른 부진의 책임을 지고 사임한 랙스먼 내러시먼 전 CEO의 연결을 '구원투수'로 버린 니콜 CEO는 뒤를 뒤쫓아 10월 부임 후 첫 어닝콜에서 스타벅스의 겁이 많을 것에 대해 걱정할 것입니다.
https://www.starbucks.co.kr/
스타벅스는 이후 지역 주민들에게 주문을 한 손님에게만 화장실을 공개하기로 결심하고, 모든 추억을 열어줄 것을 7년 만에 열어달라고 했습니다.

니콜 콜 CEO가 제시하는 전략에는 커피 체인점이 더 잘 지내고 싶어하는 메뉴를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 주문하고 모바일 주문을 위해, 가격 구조를 손질하는 것 외에는 포르쉐 비즈니스가 전했습니다.

니콜 CEO는 투명한 12월 인터뷰와 인터뷰를 통해 앱에서 가격 비즈니스를 더 잘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바 있습니다.

귀하의 서비스 강화가 이루어졌습니다.

11월부터 미국과 캐나다 식사에서 추가 요금 제외 두유와 금지 우유를 제공한 데 이어 이달 27일 미국과 캐나다 식사에 크림, 우유, 감미료 등을 다시 해변해 손님들이 직접 추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스타벅스는 또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올해 봄 유급 소비자휴직 수당을 2배로 미끼 계획입니다.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www.starbucks.co.kr

 

반응형